진로적성검사/직무적성검사 구매 및 이용 안내
미래창조교육연구원 홈페이지를 찾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본원의 검사는 개인검사(1인)와 단체검사(집단)로 구분됩니다.

1. 공통
온라인검사는 연구원 홈페이지 메인화면 메뉴 [신청하기] 검사클릭시 흰 바탕의 인증번호 입력란에 인증번호를 입력하시고 Enter를 누르고 들어가시면 기본정보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진로적성검사/인적성다중지능검사/직무적성검사 인증번호를 사용하시기 전에 온라인 검사 이용방법을 충분히 읽어보시고 사용하시기 바라며, 검사 도중에 다른 키를 누르면 강제로 창이 닫아집니다.

여기서 이름과 학교명이나 단체명, 주소는 간단히 입력하시면 됩니다. 특히 검사지 구분(1월~6월은 1학기, 7월~12월까지는 2학기이며 반드시 검사한 검사지를 확인하여 구분하기 바람)과 이메일 주소, 연락처는 정확히 입력하셔야 합니다.

만일 결과를 출력하지 못하였을 경우 이메일로 받아 보고자 할 때 꼭 필요합니다. 다음 화면으로 이동시 개인검사와 단체검사로 구분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개인검사는 검사자가 온라인으로 직접 검사하는 방법입니다.
단체검사는 커뮤니티의 검사자료실에서 해당되는 검사종류와 해당학년과 해당학기 검사지·답안지를 출력하여 지필검사를 먼저 합니다.(학기 구분은 1월~6월은 1학기, 7월~12월까지는 2학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검사자의 지필검사가 완료되면 답안지를 보고 차례대로 직접 답안을 입력하시면 검사가 끝나고 완료 즉시 검사결과가 나타납니다.

2. 개인검사(1인: 가격 초중고용 진로적성검사-100,000원, 유아용 인적성검사,학습기술검사-50,000원, 직무적성검사-50,000원)
만일 결과물을 다시 열람하고자 할 때에는 홈페이지에서 메인화면 오른쪽 개인결과보기에서 인증번호와 검사자 이름을 입력하시면 언제든지 다시 열람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신청하기에서 작은 창이 나오면 인증번호 구매로 들어가시면 해당화면에서 성함과 이메일·연락처를 정확하게 입력하시고, 결제화면을 누르시면 바로 인증번호를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3. 단체검사 구입 인원수에 따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단체검사는 통상 100명 이상(인원 수에 대해서는 creibiz@naver.com으로 별도 문의)을 뜻하며 관리자모드를 별도로 구축해 드립니다. www.crei.or.kr/sub)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필수입니다.

결과물은 개인검사와 마찬가지로 완료 즉시 검사결과가 나타납니다.
모든 검사자의 결과는 관리자모드 내에 저장되어 있습니다. 개인검사와는 달리 언제든지 결과물을 열람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또한 관리자모드 안에서 입·출력 작업을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전체 일람표도 출력할 수 있고,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어 검사 입력이나 출력 작업하기에 편리합니다.

기타 문의·상담사항은 creibiz@naver.com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해결하여 드리겠습니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인재채용 Contact Us
미래창조교육연구원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일로 10길 27, A동 618(구로동, SK허브수)

Tel. 02-877-7232   Fax. 0504-417-7232   E-mail. creiedu@crei.or.kr   

대표이사 : 강만규   정보관리책임자 : 강만규   사업자번호 : 264-81-18419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9-서울구로-0656호

Copyright ⓒ 미래창조교육연구원 All rights reserved.
진로상담
분야1위
벤처기업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