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격을 조금은 바꿔야 2014-02-26
져기... 전 평범한 중2에 한여학생입니다...

전 쟤가 하고 싶은 악기로 예고를 갈 예정이었습니다...

하지만 성적이 뒷바침 해주지 않았기에.. 쟤가 하고 싶은 음악쪽으로는 나갈수가 없게 된것같습니다..

............요즘은 그런 필요없는 생각을 하다보니.. 시간을 낭비하는 경우도 조금씩 생겼습니다...

전 학교에서 성적을 보면... 입이 다물어지지 않을정도로 형편 없습니다...

어떻하져?
?
그런데.... 쟤 친구들은 .. 자기집에서 공부 같이 하자면 절 초대 합니다..

가끔 가긴 했으나... 금방금방 질리는성격이라.... 오래가지 못했고.. 역시 1학년 생활은 말이 아니엇습니다..

--------------------------------------------------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다솜님 설마 모든 것을 포기하는 심정은 아니시겠지요.
혹시 한편으로 걱정스럽고 점점 조급해지는 마음이 가끔은 생기는 것은 아닌지요.
아마 다솜님의 앞날이 걱정되는 마음이 생기지요.
그러다보면 한 곳에 오래 머물지 못하고 한 곳에 집중을 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더구나 실수가 잦아지고 주위의 눈총을 받게되고 심하면 친구들에게 따돌림을 받게 됩니다.
지금도 늦지는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예고를 간다고 하였는데 물론 예고는 들어가기가 어렵다고는 하지만 최선을 다 해보지 않고 너무 일찍 포기하는 것은 아닌지요.
다솜님의 성격을 조금은 바꿔 볼 생각을 없는지요.
물론 단시간내에 바꾼다는 것은 힘들지만 다솜님의 목표를 위해서 한번 노력해 볼 생각은 없는지요.
아직은 친구들이 다솜님을 생각 많이 하는 것 같은 상황인 것 같습니다.
여기서 상황을 더 악화시키지 마십시요.
이제는 다솜님의 마음에 달려 있습니다.
분명히 말씀드리지만 아직 늦지 않았다는 사실이 중요합니다.
부모님, 선생님 그리고 친구들과 마음을 터 놓고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마음을 여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도저히 안되면 다시 연락을 주시면 좋은 전문 상담실을 연결시켜 드리겠습니다.
다솜님은 분명히 가능성이 있고 해내리라 믿습니다.
화이팅!!!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인재채용 Contact Us
미래창조교육연구원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일로 10길 27, A동 618(구로동, SK허브수)

Tel. 02-877-7232   Fax. 0504-417-7232   E-mail. creiedu@crei.or.kr   

대표이사 : 강만규   정보관리책임자 : 강만규   사업자번호 : 264-81-18419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9-서울구로-0656호

Copyright ⓒ 미래창조교육연구원 All rights reserved.
진로상담
분야1위
벤처기업
인증